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40주년 컵누들 건프라 1/200 컵프라 RX-78-2

 

 

장식장에 있는

 

40주년 컵누들 건프라를 꺼냈습니다.

 

1/200 사이즈의 건프라가

 

 

라면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겉 모양은 이렇습니다.

 

라면용기에

 

(실제 라면용기와 크기가 똑같은 것 같아요.

 

뚜껑은 플라스틱입니다.)

 

 

담겨 있는 건프라라니

 

 

일본 사람들은 어찌 이렇게

 

아이디어가 좋단 말입니까

 

 

 

 

일본어를 읽을 수 있다면..

 

용기를 보는데 조금 편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만

 

40주년 컵누들 건프라다.

 

뭐 이런 내용이겠죠.

 

 

뚜껑을 열어 봅니다.

 

 

 

 

왜죠?

 

플라스틱이 들어 있는데

 

왜 저 선까지 물을 붓고 싶은겁니까?

 

왜!!!

 

 

 

 

모두 꺼내 보니

 

설명서와 런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근데.. 보통 비닐 포장되어 있지 않나요?)

 

저는 중고를 구한거라 ㅎㅎㅎ

 

약간의 의문점을 남긴채

 

 

 

설명서를 꺼냈습니다.

 

뭐야

 

설명서 왜이리 이뻐

 

한장에 딱 들어가는 설명서

 

설명서 조차 이쁘다 생각하는 저 입니다.

 

 

 

 

 

ㅎㅎㅎㅎ 보고만 있어도 신나는군요.

 

 

 

 

뚜껑은 이렇게 생겼는데

 

아마도

 

베이스로 사용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

 

 

다음에 조립하게 되면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너무 귀엽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