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한정판 원조SD 합금 건담 샤아 자쿠2 MS-06S 피규어 1989년

 

 

 

한정판 원조SD 건담 두번째 리뷰입니다.

 

이번엔

 

샤아아즈나블의 통상 3배 빠른

 

자쿠 전용기 입니다.

 

 

 

 

이 박스도 세월의 오래됨을 보여주는군요.

 

내가 이렇게 오래된 아이야 라고

 

이야기 해주는 것 같습니다.

 

 

꺼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으악!!!

 

귀엽습니다.

 

으흐흐흐흐

 

 

 

나름 작은 제품에

 

자쿠를 너무 잘 표현했네요.

 

 

 

옆모습은 마치..

 

동네 아저씨 같기도 합니다.

 

 

ㅎㅎㅎ

 

 

 

 

가장 좋은 것은...

 

작은데

 

엄청 묵직하고

 

색도 칠해져 있다는...

 

 

 

 

뭐 그런거?

 

ㅎㅎㅎㅎㅎ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네요.

 

 

항상

 

RX-78-2 퍼스트건담과 같이 두는데

 

 

둘이 엄청 잘 어울려요.

 

 

 

 

마치 내가 샤아 아즈나블이다!

 

하는 그런 모습이네요.

 

 

사진을 다 찍고

 

 

박스에 넣으려는데

 

 

 

 

 

제작년도가 보입니다.

 

1989

 

29년된 아이라니!!!!!!

 

 

아하하하하하하

 

더욱 소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