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건담 연필깍이 Seika Mobile Suit Gundam Sharpener 아무로레이

 

 

건담 연필깍이가 있네요.

 

SEIKA 연필깍이 시리즈 중

 

아무로레이입니다.

 

검색해보니 ㅠㅠ

 

엄청난... 종류의 연필깍이가 있습니다.

 

아하하하하하

 

 

다 모아야 할.... 것.. 같지만..

 

국내 중고 시장에는 거래 흔적이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ㅎ

 

심지어 운영하고 있는 그룹에..

 

샤아 연필깍이..

 

하나 더 있는 줄 알고 판매했는데

 

하나뿐이었음을....

 

늦게 알아 버렸다는 뭐 그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일단 아주 작은 크기의 연필깍이이므로

 

디테일이 좋을리 없습니다.

 

ㅎㅎ

 

그러나

 

크기에 비하면 얼굴빼고는 나쁘지 않네요.

 

 

 

옆모습을 보면

 

 

나름 느낌있고 괜찮아요.

 

 

받침도 차가 지나간 자리인 것 같은

 

느낌의 받침입니다.

 

 

 

 

 

뒷모습의 자세..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판매였는지

 

경매였는지 보낸 샤아가 더 그리워 집니다.

 

(왜 그랬을까요..)

 

 

 

 

화이팅!!하며

 

기다려!!!

 

ㅎㅎㅎㅎㅎ 그런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군요.

 

그래... 구하면

 

네 옆에 놔주마..

 

 

아래는 아시다시피 연필깍이 입니다.

 

 

한번도 깍아 본적은 없지만

 

ㅎㅎㅎㅎㅎㅎㅎ

 

 

 

 

 

약간 가까이 다가가보니..

 

음....

 

 

얼굴은 안되겠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좋습니다.

 

 

어서 샤아야 좋은 매물로 다시 나오너라..

 

구매해 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