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유니파이브 샤아전용 캠코더 득템

 

 

다른 물건을 검색하다

 

 

건담 캠코더라고 적혀 있는 판매글을 보았습니다.

 

저요!!!

 

손을 들고 구매했는데!!

 

 

 

 

 

 

아 글쎼 유니파이브에서 나온 샤아전용 자쿠 캠코더!!!

 

늦게 취미를 시작한 저는..

 

 

유니파이브에서 나온 물건은 거의 몰라서

 

 

 

일단 박스를 열어 보니

 

 

아주 잘 포장해 주셨네요.

 

감솨

 

 

대박!!!

 

작동이 되던 안되던.. 완소 제품이네요.

 

완전 이쁩니다.

 

 

 

 

필름을 보니.. 거의 건드리지 않은 물건 같네요.

 

 

아하하하하하

 

 

득템!!

 

 

 

 

영상은 320 x 240 ㅎㅎㅎㅎㅎㅎㅎ

 

찍어서 컴퓨터로 옮기면 엄청 작은 화면으로...

 

저장되겠군요.

 

그저 전시를 잘하는 걸로 샤야 옆에 두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