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건담 화이트베이스 가챠 GUNDAM MOBILE SUIT SELECTION 25 GASHAPON

 

 

 

반다이에서 2002년에

 

제가 아무것도 몰랐던 대학교 2학년때!!

 

나온

 

GUNDAM MOBILE SUIT SELECTION 25 GASHAPON

 

 

 

 

총 7종 중에 하나였던

 

화이트베이스 가챠입니다.

 

 

애니메이션 중 목마가 적을 피해 숨었던 적이 있지요.

 

 

 

 

이걸 가챠로 만들었었네요.

 

 

참으로 대단합니다.

 

 

가챠를 하나하나 모으다 보면..

 

어찌 이런 것까지 ㅎㅎㅎㅎ 가챠로 만들 생각을 했을까

 

하거든요.

 

 

이것도 그렇습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제가 이 가챠를

 

서울 길음역 근처의 애니하비 장식장에서 봤었거든요.

 

거기서보고 엄청 찾고 기다렸다가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물건들도 한번보고 알아야...

 

찾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몰랐으면 또 평생 몰랐을

 

가챠인 것 같네요. ㅎㅎ

 

 

 

 

 

화이트 베이스는

 

밖으로 꺼낼수도 있습니다.

 

캬흐~~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이 가챠는 막 정교하지는 않습니다.

 

자세하게 보시면 도색도 적당히

 

 

 

모양도 적당히

 

 

그러나 너무나 매력적인 가챠가 아닐까 생각드네요.

 

 

작아도 너무 이쁜

 

건담 화이트베이스 가챠 GUNDAM MOBILE SUIT SELECTION 25 GASHAPON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