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건담 펩시 보틀캡 RX-78-2

 

 

 

건담 보틀캡 중

 

펩시 퍼스트건담 입니다.

 

 

 

건담 보틀캡은 종류가 엄청 많아요.

 

 

 

 

 

그 중에 퍼스트건담!!

 

일반 색은 아니고

 

펩시색? 같은데요?

 

 

색과 느낌은 한정같이 보이나...

 

생각보다 매물이 많은 아이입니다.

 

가끔은 덤으로 주기도 하는....

 

 

ㅎㅎㅎㅎ

 

가격은 1000원 ~ 30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저는 뽈랄라백화점에서 3000원을 주고 구입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직도 남아 있을 것 같군요. 몇개는

 

 

 

 

 

 

나름 펩시 도색으로

 

색은 너무 이쁘고

 

 

기존의 퍼스트건담들과 색이 달라

 

더 보기 좋은?

 

 

 

 

그런 물건이라 할 수 있겠네요.

 

페트병 위 뚜껑에 씌우는 크기로

 

그리 크지 않고

 

 

 

 

책상위에 간단하게 전시하기 좋은

 

원래 용도는 물통 위에 끼우는 것이나..

 

거의

 

그런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

 

ㅎㅎㅎㅎㅎ

 

그런 건담 흉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RX-78

 

펩시 건담 헤드라고 적혀 있습니다.

 

 

 

 

위의 모양은 이런데

 

 

오른쪽에 도색 미스가 있군요.

 

ㅎㅎㅎㅎㅎㅎㅎ

 

 

이정도 미스는 ㅎㅎㅎㅎ

 

제 수집품에 많으니 레드썬

 

 

정면으로 보면 안보이니까요.

 

 

이것도 사진찍다가 보게되었네요. ㅎㅎㅎㅎㅎㅎ

 

 

건담 보틀캡도 종류별로 찾으면 찾기 힘들고

 

한방에 찾아야 되는 그런 수집품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