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트건담

포피 초합금 GA-100 20주년 RX-78-2 퍼스트건담

 

 

 

이번에 소개할 소장품은

 

포피 초합금

 

건담 20주년

 

GA-100 퍼스트건담입니다.

 

 

 

이 소장품은 홍대의 뽈랄라 백화점에서

 

구매했었습니다.

 

 

 

 

두둥~~

 

뭔가 아주 옛날 피규어 같은 느낌이 물씬 납니다.

 

 

땅딸맞고 단단하게 생겼어요.

 

 

 

 

이것은 옆모습

 

이 시리즈는 실버한정과 블랙한정이 있습니다.

 

각각 1000체씩 나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블랙한정은 보유중이고

 

이 물건은 박스 없이 구매해서 ㅎㅎㅎ

 

박스 없이 일반버전을 보유하고 있네요.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저는 이런 투박함이 좋아요.

 

그래서 퍼스트건담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총과 방패가 ㅋㅋㅋㅋ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사실 다리도.. 뭔가 말발굽 같은 느낌입니다.

 

 

 

 

이 장난감은 기믹이 존재해요.

 

주먹이 나갑니다.

 

 

아주 발사가 이상없이 잘됩니다.

 

스프링 힘이 너무 좋아서 깝놀

 

 

네 팔도 움직입니다.

 

그러나 여기까지 ㅎㅎㅎㅎㅎㅎ

 

 

 

 

무릎은 굽혀지나...

 

허벅지 부는... 가동 범위가 아주 작아

 

이게... 최선인듯... 싶네요.

 

ㅎㅎ

 

 

 

카흐~~~ 어정쩡하지만

 

이게 너무 사랑스럽네요.

 

 

 

 

 

무기를 내려 놓아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상체(팔)쪽이 세월이 지나면

 

색의 변함이 생기는 것 같아요.

 

It's 황 to the 변

 

 

이 물건 말고도

 

20주년 초합금 및 비슷한 피규어에서

 

황변 현상이 많이 나타나는 것 같네요.

 

(저는 그 황변마저.. 좋아라.. 하는 사람 중 한명이라..)

 

 

 

 

그냥 두고 있어도 좋고

 

가지고 놀아도 좋은

 

 

 

포피 초합금

 

GA-100 퍼스트건담이었습니다.